アンフェア ダブル・ミーニング Yes or No? (Unfair: Double Meaning Yes or No?)[언페어 이중정의 Yes or No?] 2013 • 편성정보 :후지TV (금) 오후 09:00~ (2013년 3월 1일~2013년 3월 1일 방송종료) • 출연 :키타노 키이, 타카시마 마사노부, 야마모토 유스케,이시가키 유마, 아야노 고, 오시나리 슈고, 후쿠시 세이지,카토 마사야, 아베 사다오, 테라지마 스스무
이전 스페셜 드라마 이중정의에서 그렇게 데였으면서 얼마나 막장일지 예상 했어야 하는데,
그걸 또 보고 있는 나도 바보 ㅋㅋㅋㅋ
(시노하라 료코가 나오지 않는 언페어는 언페어가 아니지....)
한 문장으로 결론을 지으면 [뭐야 이 엉성하고 쓰레기 같은 드라마는!!!!]
언페어 초기 컨셉은 미인 형사와 (매력적인ㅋㅋ)신참 형사였단 말이지,
스토리도 긴박감이 있었지만, 료코언니랑 에이타가 아니면 안 봤을 거란 말이야.
그런데!!!!
여주가 키타노 키이로 교체된 지금, 이건 어떻게 뭘 해도 손 쓸 수가 없는 상태가 되어버린 것 같다.
0.오프닝
키타노 키이와 테라지마 스스무의 나레이션 오프닝은 드라마를 보고 싶지 않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1. 미인 형사가 없다.
조직, 룰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고 열혈만 남은 형사가 있다. 생초보 (거슬려)
스트로베리 나이트의 다케우치 유코 언니도
신경 건드리는 캐릭터지만 예쁘니까? 용서가 된단 말이야 ㅋㅋ
2. 매력적인 남자가 있다?
늙은 아저씨들만 득시글 한 곳에 일단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배우들을 배치 했다.
초반부 - 야마모토 유스케
비주얼로는 어느 정도 납득할 수 있겠지만, 프로 파일러로써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데 큰 역할이 되지 못한다.
여주랑 서 있는데 키차이가 꽤 나더라!
검색해 봤더니 180대 더군... ㄷ ㄷ 안 그렇게 생겼는데,
후반부 - 아야노 고
그래, 넌 미남이야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비주얼. 그런데 캐릭터가 너무 찌질하다.
여자 연예인 따라 다니는 오타쿠 비주얼은 솔직히 아니잖아요 오빠?ㅋ
이렇게 잘? 생겼는데 ㅋㅋ
+
테라지마 스스무가 사건을 해결하는 중요 인물이었다 것이 억지로 여주랑 엮어 놓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
3.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바로 나야
경찰 조직을 휘두르는 배후 인물은 누구?
자신이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라이벌 정치가의 비밀을 까발린다. 라는 나름대로 큰 이유가 끝에서 잠깐 비추는 정도.
(이런 류의 이야기를 어디서 읽었었는데, 그레이브 디거 였었나....) 아 그러셨어요? 저는 이런 결말에 만족이 안되는데요.
오시나리 슈고가 싱겁게 등장하고 퇴장.
4. 그리고 미카미
어떻게 보면 제일 나쁜 놈인데,
이 스페셜 드라마에서는 상사에게 치이고 특수 임무를 좋아하는 언페어 드라마 초반의 캐릭터로 돌아와 있다. 이건 뭐지??????????????????